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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기
2024학년도 2학기
2024학년도 1학기
2023학년도 2학기
2023학년도 1학기
2022학년도 2학기
2022학년도 1학기
2021학년도 2학기
2021학년도 1학기
2020학년도 2학기
2020학년도 1학기
2019학년도 2학기
2019학년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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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edule
학사
2학기 수강신청 미신청자 추가 수강신청기간
2025.08.13 ~ 2025.08.20
학사
외국어시험기간
2025.09.22 ~ 2025.09.27
학사
추석 및 대체휴일
2025.10.06 ~ 2025.10.08
학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기간
2025.10.27 ~ 2025.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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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07
2025.08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창업씨앗공방(사전인큐베이팅) 예비창업자 모집
[한라대RISE사업단] 기술 창업 아이디어 구체화 교육
[한라대RISE사업단] 맞춤형 로컬 창업 아이디어 구체화 교육 모집공고
2025년 창업중심대학 대학 창업 아이디어 챌린지(강원지역 예선) 모집 공고
2025 원주 만두축제 서포터즈 만두덕후 모집 안내
2025 원주 만두축제 서포터즈 만두덕후 모집 안내
문화공유플랫폼 시설 대관 안내
문화공유플랫폼 시설 대관 안내 □ 대관개요 - 대관시설: 문화공유플랫폼(평원로22) 및 야외공연장(평원로20)·야외공연장(1), 실내공연장(1), 전시공간(2), 동아리실(4) - 대 관 료: 무료(2025년에 한함) - 대관시간: 평일 9 ~ 18시(주말은 공연장만 대관) / 공휴일 대관 불가 - 대관방법: 현장사무실(☎ 033-734-2783~4) 대관신청서 제출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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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2025.08
2025학년도 2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포함)
2025학년도 2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등 포함)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5학년도 2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 2025. 08. 11.(월) 10:00 ~ 08. 12.(화) 17:00 2. 대상자 : 재학생[복학생 불가]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생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3.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2025. 08. 07.(목) 기준] : 붙임 참조 4. 유의사항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는 수강과목 매매 방지를 위하여 매매방지 기능이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석이 0석인 강좌에서 여석이 발생하는 경우 일정시간 이후부터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 가능시간까지 남은 시간은 팝업창으로 안내.)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표시되는 교양선택과목 정원은 복학생 대상 정원을 제외한 인원수입니다. (기간 종료 이후 원상복구 예정)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지 못한 재학생은 반드시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였어도,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 변경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8. 07.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기간 알림
2025학년도 2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알림
《 2025학년도 2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알림 》 소수집단학생의 원활한 학업 등을 위해 학사업무 지원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학사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학생 : 장애인, 외국인, 다문화가정, 새터민 학생 등 소수집단학생 ○ 지원사항 :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관련 민원상담 (필요 시 우선 수강신청 처리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일정 확인 요망) ○ 참고사항 : 장애학생지원센터, 국제교육원, 학과 사무실 등을 통하여 지원 가능 - 장애학생지원센터 (본관 1층) : 033-738-7558 - 국제교육원 (영서관 3층) : 033-730-0908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0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7. 17.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행사 알림
2025학년도 2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확정 알림[2025.07.28.기준 업데이트]
- 2025. 07. 22.(화)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1차 업데이트 - 2025. 07. 24.(목)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2차 업데이트 - 2025. 07. 28.(월)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3차 업데이트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https://get.adobe.com/kr/reader/ 2025년도 2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을 공지합니다.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수업시간표는 첨부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시간표에 나오는 강좌의 담당교수, 요일/교시 및 강의실 등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일 반드시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최종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이후에도 담당교수 등이 변경 될 수 있음) <참고사항> 1. 교원 임용 지연 등으로 담당교수가 미배정된 강좌의 경우 수업계획서 입력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수강신청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기타 참고사항은 첨부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들은 다운받아서 확인하시는 것을 권고합니다. -붙임파일의 [03 수업시간표], [04 수강신청 매뉴얼 등]은 압축파일로 미리보기가 불가합니다. 다운 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7. 17.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알림
2025학년도 2학기 복학대상자 안내문 1. 복학 : 휴학자가 복학을 하고자 할 때에는 휴학기간 만료 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복학신청을 하여야 하며, 미복학시 미복학 제적처리되므로 반드시 기간내 신청 2. 접수 기간 및 절차 가. 인터넷 접수 《일반복학(가사, 질병, 육아, 창업, 장애), 군제대 복학, 조기복학》 ○ 2025. 08. 11.(월) ~ 08. 29.(금) 09:00 ~ 17:00 ○ 학교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 -> '학생지원'(또는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복학신청 (신청 2~3일 이후 학적 정보 접속 시 학적 상태가 “휴학”인 학생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으로 문의) * 필수항목 반드시 기재(미 기재시 복학 신청 안 됨) 나. 방문 접수(개강일 이후 군 전역 복학자만 해당, 일반복학자 불가) 1) 개강 3주 이내 전역자 : 2025. 09. 01.(월) ~09. 19.(금)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 초본(군필확인) 2) 개강 3주 후, 7일 이내 전역자 : 2025. 09. 01.(월) ~09. 19.(금)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 예정 증명서(전역일 기재), 휴가증 사본(7일 이상) 다. 조기 복학자 안내사항 1) 조기 복학 : 복학 예정 학기보다 일찍 복학하되 학기를 다르게 복학하는 경우 - 2026-1학기 복학 예정자가 2025-2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 2026-2학기 복학예정자가 2025-2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아님 2) 유의사항 : 교직과정 신청 및 선발에서 제외 3. 휴학을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 : 휴학만기로 제적(미복학 제적)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2025. 08. 18.(월) ~ 09. 12.(금) 17:00까지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 연기 신청(휴학신청 참조)을 해야 함 4. 문의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 치 전화번호 팩스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과 한의학관 3층 보건의료대학 738-7651 738-7653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보건계열(제약바이오전공, 보건의료경영전공, 식품영양학전공, 언어치료전공) 제약바이오학과, 보건의료경영학과, 식품영양학과, 언어청각치료학과, 디지털헬스케어학과 한울관 2층 미래인재대학 730-0201 730-0203 경찰법학과, 공공인재학과, 공공행정학과, 국가안보학부(국제관계학전공), 군사학과, 도시계획부동산학과, 경영경제데이터산업학부 (금융경제데이터분석전공), 사회복지학과, 유아교육학과, 한국어교육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문화콘텐츠학과, 미디어영상광고학과, 패션뷰티학부(뷰티화장품전공), 글로벌리더학부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학과, 글로벌경영학과, 국제경영학과, 경영경제데이터산업학부(IT경영데이터분석전공), 비즈니스융합학부(무역·물류전공)(기업회계전공), 호텔항공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호텔컨벤션경영학과,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융합관광기획학과 동악관 1층 생명환경대학 730-0501, 0502 730-0503 스마트팜생명과학과, 동물생명자원학부 (동물생명공학전공), 생명과학과, 스마트팜학과, 조경산림학과, 산림조경학부(산림과학전공) (환경조경학전공), 동물자원학과 응용식물 과학관 3층 공과대학 730-0401, 0402 730-0403 전기전자공학과, 반도체‧에너지공학과, 빅데이터사이언스학과,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학과, 인공지능융합학부(인공지능전공) (지능형로봇전공)(정보통신소프웨어전공) (스마트자동차전공), 소방공학과, 전자·보안공학부(전자공학전공)(사이버보안공학전공), 건설환경공학, 건설시스템공학, 지구환경공학 이공대1관 3층 예술체육대학 730-0602 730-0603 리빙디자인학과, 생활조형디자인학과, 패션뷰티학부(패션디자인전공), 산업융합디자인학과 ,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체육학부(체육학전공, 생활체육학전공, 태권도학전공),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예술관 2층 FIND칼리지 730-0202 730-0304 자유전공학부, 영어학과, 중국문화산업학과 다산관 1층 미래라이프대학 738-8236, 8238 738-8237 평생교육융합계열(사회적경제학과, 평생교육상담학과, 레저레크레이션학과, 식음료외식산업학과, 실버재테크학과, 실버헬스케어학과) 영서관 1층 ※ 수강신청, 전과, 복수전공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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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2025.08
[국가근로] 202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5년 손태희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및 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6년 소아·청소년 당뇨인 푸른빛 희망 장학금 지원 및 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5년 2학기 서울희망 대학진로 장학금 신청 안내(진로탐색 분야)
[교외장학] 2025년 강원인재원 평화 장학생 선발 안내
[교외장학] 2025년 원주시 우수인재 학습지원 대상자 선발 및 모집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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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2025.08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8. 18.(월) ~ 08. 22.(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9. 22.(월) ~ 09. 26.(금), 고지서는 09.22.(월)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 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홈페이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025. 08. 14.(목) 14:00부터 출력 가능 2. 대학 홈페이지 접속→로그인→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 0163)으로 문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출력 후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사용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서비스→대학등록금→납부 신청→지역, 대학 선택 및 학번 입력 후 순서대로 진행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창조관 2층)에 있는 신한은행(상지대학교출장소)에서만 납부가능합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 중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 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 불가 2. 신청기간 : 2025. 08. 14.(목) ~ 08. 22.(금) (이후 분할납부 추가 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5. 08. 14.(목) 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2025.09.08.(월) ∼ 2025.09.12.(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2025.09.22.(월) ∼ 2025.09.24.(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2025.10.13.(월) ∼ 2025.10.15.(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5.10.27.(월) ∼ 10.29.(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합니다. -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환불은 불가합니다. ■ 기타 등록 관련 문의사항은 회계팀(☎033-730-0162, 0163)으로 문의 바랍니다.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연장)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5. 6. 2.(월) ~ 6. 16.(월) 은행업무 시간(09:00 ~16:00) ※ 6월 3일(화), 6월 6일(금) 및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6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으로 문의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5. 5.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2025. 03. 28(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2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5. 03. 24(월) ~ 03. 26(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5.04.07(월)∼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5.04.21(월)∼2025.04.23(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3. 10(월) ~ 2025. 03. 1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5. 03. 10(월) ~ 03. 14(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 18: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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